Home / 측정 / 시험/검사 / 스핀들 검사기도 휴대하는 시대 – 블룸노보테스트, 스핀들 검사 시스템 PSC 출시
모두캐드 캠페인

스핀들 검사기도 휴대하는 시대 – 블룸노보테스트, 스핀들 검사 시스템 PSC 출시

공작기계 측정 솔루션 전문업체 블룸노보테스트에서 휴대용 스핀들 검사 시스템인 PSC (Portable SpindleControl) 을 출시했다.

PSC를 이용하면 사용자는 스핀들의 RPM 별 런아웃, 진동부터, RPM 변화에 따른 안정성과 같은 스핀들 파라미터를 분석할 수 있다.
PSC를 이용하면 사용자는 스핀들의 RPM 별 런아웃, 진동부터, RPM 변화에 따른 안정성과 같은 스핀들 파라미터를 분석할 수 있다.

PSC는 블룸노보테스트가 2018년에 출시한 LC50-DIGILOG 공구 측정 장치를 이용한 시스템으로, 측정기를 장비 테이블에 올리고 장비와의 별도 연결없이 휴대용 케이스의 인터페이스 및 노트북과의 연결만으로 구동이 된다.

사용자는 스핀들의 RPM 별 런아웃, 진동부터, RPM 변화에 따른 안정성(Stability), Harmonics 같은 스핀들 파라미터를 분석할 수 있다. 스핀들의 상태를 주기적으로 모니터링하여 예방 정비에 도움을 줄 수 있고, 고장으로 인한 가공 장비의 다운타임을 줄일 수 있다. 무엇보다 실제 가공속도로 회전을 하면서 측정을 할 수 있고 스핀들 별로 측정 데이터를 저장하고 분석할 수 있기 때문에 좀 더 정확하게 스핀들 상태를 체크하고 이상 유무를 판단할 수 있다.

PSC는 측정기를 장비 테이블에 올리고 장비와의 별도 연결없이 휴대용 케이스의 인터페이스 및 노트북과의 연결만으로 구동이 된다..
PSC는 측정기를 장비 테이블에 올리고 장비와의 별도 연결없이 휴대용 케이스의 인터페이스 및 노트북과의 연결만으로 구동이 된다.

About 이상준 기자

생산제조인을 위한 매거진 MFG 편집장 이상준입니다. 대한민국 제조업 발전을 위해 일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