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제조 트렌드 / 산업트렌드/동향 / 위딘, 우수 고객 초청 행사 가져

위딘, 우수 고객 초청 행사 가져

03

위딘이 우수 고객과 함께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지난 2월 14일부터 15 일까지 양일간 진행된 이번 행사는 위딘의 본사가 있는 창원에서 진행됐다. 59개업체에서 70여명의 관계자가 참석한 행사는 위딘 본사 견학 및 세미나, 부산 관광명소 투어 등 다채롭게 구성됐다.

우수 고객 초청 행사는 위딘이 다인그룹과 한 가족이 된 것을 기념하고 고객 소통과 상생을 위한 동기 부여를 위해 기획됐다. 30여년 동안 초경 SOLID 회전 공구에 특화된 제품으로 신뢰를 쌓아온 위딘은 지난해 9월 다인그룹의 일원이 됐다. 앞으로 위딘은 다인의 툴링 시스템, 코오로이의 초경 절삭 공구 와 함께 툴링의 한 축인 회전공구를 고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종합 툴링의 시너지 효과와 경쟁력을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위딘은 2022년까지 500억 원 매출 달성이라는 계획을 발표했다. ‘Dynamic WIDIN’을 모토로 품질과 가격 경쟁력이 우수한 제품, 글로벌 브랜드 파워 강화, 고객 서비스 역량 키우기 등 앞으로의 방향성도 제시했다.

위딘 윤혜섭 회장은 “국내외 고객의 가치 창조를 위해 위딘은 기술적 서포트를 적극 지원함은 물론 응용 기술, 물류 체계에서도 지속적으로 혁신을 추구 해 나갈 예정”이라며 “위딘이 추구해 나갈 모든 계획은 고객분들의 격려와 질책이 함께 할 때 더 큰 빛을 발할 수 있다”고 말했다.

About 조아라 기자

인사이트를 넓힐 수 있는 기사를 선보이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