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제조 트렌드 / 산업트렌드/동향 / 가성비 좋은 통합 솔루션 ‘VIZStar’
3D SYSTEMS eBook 다운로드 하기

가성비 좋은 통합 솔루션 ‘VIZStar’

모두솔루션이 오는 3월 12일부터 16일까지 킨텍스에서 열리는 인터몰드 전시회에서 VIZStar를 선보인다.
모두솔루션이 오는 3월 12일부터 16일까지 킨텍스에서 열리는 인터몰드 전시회에서 VIZStar를 선보인다.

모두솔루션이 오는 3월 12일부터 16일까지 킨텍스에서 열리는 인터몰드 전시회에서 VIZStar를 선보인다. VIZStar는 고가의 CAD 프로그램 없이 대용량 2D/3D 도면으로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VIZStar는 VIZDesign과 GstarCAD의 장점을 한데 모은 통합 솔루션이다. ▲대용량 3D 모델 경량화 ▲Massive 2D/3D 시각화 ▲CAD 정보 Review ▲모바일 협업 시스템 지원 ▲CAD 변환/배포 ▲Redrawing 등의 기능이 시간 단축과 비용 절감을 실현한다.

25종 이상의 이기종 CAD Data를 다이렉트 오픈하는 VIZDesign은 디자인 Review, 콜라보레이션 작업, 2D drawing을 지원한다. 다양한 CAD 포맷 변환도 지원해 타 제조 솔루션 인터페이스까지 지원한다. 여기에 GstarCAD가 AutoCAD의 모든 기능을 동일하게 제공한다.

이를 통해 제조 현장에서 설계자와 비 설계자 간의 3D CAD Data 공유와 협업, 활용을 극대화 한다. 설계 정보 기반의 설계 가시화, 시뮬레이션 환경으로 신속하고 신뢰성 높은 의사결정도 가능하다. 제조 업무 프로세스에 따라 부서별로 활용도가 높아 중소 제조사에 도움이 되는 솔루션이다.

모두솔루션 측은 “VIZStar는 최고의 가성비를 발휘하는 솔루션”이라며 “고가의 CAD로 비용 부담을 느끼는 중소 제조사의 비용 부담을 덜어줄 뿐 아니라 복잡하고 어려운 프로젝트도 신속하고 정확한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게 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모두솔루션은 VIZStar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12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는 인터몰드 전시회 기간 내에 모두솔루션 부스에서 가계약을 하면 VIZStar를 1+1으로 구매할 수 있다.

About 조아라 기자

인사이트를 넓힐 수 있는 기사를 선보이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