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트렌드 / 화천그룹, ‘DEEP & WIDE 2018:건설기계, 풍력 부품 가공 Product Day’ 개최

화천그룹, ‘DEEP & WIDE 2018:건설기계, 풍력 부품 가공 Product Day’ 개최

img_0121화천그룹(이하 화천)은 지난 11월 7일부터 2일간 창원 성산구에 위치한 화천기계 창원공장에서  ‘DEEP & WIDE 2018 : 건설기계, 풍력 부품 가공 Product Day’ 를 개최했다. 화천의 DEEP & WIDE 행사는 산업군별 고객이 필요로 하는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해당 산업군 전반에 활용 가능한 화천의 제품군을 소개하는 ‘Product Day’와 구체적인 주제의 솔루션을 제안하는 ‘Solution Day’로 나뉘어 연간 2~3회 개최되고 있다.

img_2913

이번 행사에서는 ‘건설기계와 항공 부품 가공’을 주제로, 대형 수직 터닝센터 VT-2000을 포함한 화천의 CNC 선반 6개 제품과 가공제어 소프트웨어를 소개하고 다양한 샘플(건설기계 선회 베어링, 아이들러, 인젝션 밸브, 풍력 제너레이터 샤프트 외 다수)과 가공 시연을 선보였다.

강력 중절삭 RAM 타입 대형 수직 터닝센터 ‘VT-2000’

vt-2000VT-2000은 열변형을 최소화한 일체형 베드 구조로써 정밀 연마된 폭넓은 안내면과 고강성 기계구조로 중절삭 및 진동 흡수 능력이 뛰어나다. 헤드와 베이스프레임 일체형의 저중심 설계를 통한 안정성 과부하 분산형의 고강성 구조와 동급최고성능의 Milling 장치는 별도의 C축 Gear Box 및 서보 모터에 의해 구동되며, 0.001˚의 정밀한 주축 분할이 가능하므로 다양한 밀링, 탭핑, 드릴링 등 작업을 완벽히 구현하여 한 번의 셋팅으로 다공정 가공실현이 가능하다.

높은 정밀도의 중형 수평 Semi CNC 선반 ‘MEGA-100’

mega-100화천의 오랜 선반 제작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MEGA-100은 대형파이프, 터빈날개, 메인 샤프트 등의 조선, 풍력, 항공, 방산 부품 가공에 적합한 대형 Semi CNC 선반으로 강력한 중절삭의 높은 안정성과 작업의 편리성을 제공한다.

중형 가공을 위한 안정적이고 강력한 중절삭 수직 터닝센터 ‘VT-650’

vt-650오랜 시간 꾸준히 고객들의 선택을 받은 VT-650은 브레이크 디스크, 드럼, 허브 및 밸브 등에 특히 탁월한 절삭성능을 발휘한다. 열변형을 최소화한 일체형 베드구조로 우수한 진동 흡수 능력을 보인다. 고속 절삭 시에 뛰어난 표면 조도와 높은 정밀도를 보장한다. 스핀들 위치를 좌, 우의 두 가지 타입으로 제공함으로써 사용자가 선택의 폭을 넓히고 두 대의 기계를 하나의 조작판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신속한 칩처리와 친환경 유수 분리 구조로 작업의 효율성을 제공하며, 자동화 적용에 이상적인 구조로 설계되었다.

기본에 충실한 8 -10인치 선반의 새로운 기준 ‘Hi-TECH 230’

hi-tech-230Hi-TECH 230은 기존 박스웨이 이송계 구조를 갖는 8 ~10인치 선반 대비 우수한 기계 강성과 사양 업그레이드를 바탕으로 더욱 안정적인 가공 능력을 제공하며, 사용자 편의성 및 유지 보수성을 대폭 향상했다. Y축 모델의 경우 동급 최대 ±60mm의 Y축 이송영역을 보유했다.

기본에 충실한 소형 선반의 새로운 기준 ‘CUTEX-180

cutex-180CUTEX-180 Series는 기존 6인치 모델보다 주축, 턴밀 모터 사양 및 사용자 편의성이 향상되었으며, Y축 모델의 경우 동급 최대 ±55mm 의 Y축 이송영역을 보유하여 가공 능력 및 생산성이 극대화되었다.

화천 관계자는 “DEEP & WIDE 행사는 단순한 제품의 전시를 넘어, 고객 니즈에 대한 즉각적인 피드백을 통해 관련 산업에 더욱 적합한 제품과 솔루션 개발로 이어지는 상호 소통의 장으로서 매회 발전된 모습으로 고객 여러분께 찾아갈 것을 약속한다”고 밝혔다.

About 김란영 기자

따끈한 밥 위에 스팸 한 조각처럼 감칠맛 나는 기사로 여러분의 입맛을 책임지겠습니다. 맛있게 읽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