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제품 / [이달의 HOT&NEW 제품] 저마모 로터리 모듈 외 5종

[이달의 HOT&NEW 제품] 저마모 로터리 모듈 외 5종

Next Prev
1

저마모 로터리 모듈

슝크의 저마모ERP 로터리 모듈은 고지능형 자동학습 기능을 사용함으로써 컴포넌트의 무게에 부합하여 무브먼트 프로필을 자동으로 조정한다. 공압식 로터리 장치와 대조적으로 24V 컴포넌트는 유압식 완충장치를 요구하지 않는다. 디지털 I/O를 통하여 제어 되기 때문에 슝크 ERP 시리즈는 모든 컨트롤러와 호환되며, 공압식 모듈로 쉽게 대체할 수 있다.

슝크인텍코리아 schunk.com

2

고성능 플라스틱 라이너

이구스는 FDA 및 EU 승인을 받은 고성능 플라스틱 iglidur® A160으로 라이너 제품군을 확장했다. FDA 및 EU 승인을 받은 직동 시스템용 라이너다. 스테인리스 스틸 샤프트에 적용 시 온라인 사용 수명 확인이 가능하고 긴 사용 수명을 보장하며 높은 내화학성을 가진다. 또한 라이너는 쉽게 세척 및 교체가 가능하고 오염에 강하다. 새로운 직동 베어링 구성품은 drylin R 원형 가이드 및 모든 drylin W 하우징 베어링에 현재 8가지 치수로 이용할 수 있다.

한국이구스(주) www.igus.kr

 

3

고효율 에너지 절감형 에어 컴프레셔

아트라스콥코의 무급유식 로터리 스크류 에어 컴프레셔 ZR 90-160 VSD+는 에너지 소비를 최대 35%까지 줄여 투자 비용을 빠르게 회수할 수 있다. 혁신적 제품 개발을 위해 에어 컴프레서 내부 부품 재개발 및 디자인 재구성이 이루어졌고, 향상된 모니터링 시스템인 옵티마이저 4.0 장착으로 전체 시스템 최적화했다.

아트라스콥코 www.atlascopco.com/ko-kr

4

Industry 4.0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컴팩트한 센서

아이에프엠일렉트로닉의 새로운 PMD 레이저 센서는 컴팩트한 크기의 M18 하우징 디자인으로써 Industry 4.0에 완벽히 적용되는 제품이다. 레이저 광선과 time of flight 기술을 응용하여 검출체까지의 거리를 정밀하게 측정한다. OGD Precision 제품의 경우 300mm 또는 500mm, OGD Long Range 제품의 경우 1500mm로 다양하다. 작은 라이트스폿 지름사이즈로 인하여 큰 크기의 검출체 뿐만 아니라 특히 자동조립 공정의 error-proofing 애플리케이션에도 적합하다.

(주)아이에프엠일렉트로닉 www.ifm.com/kr

5

변전소 통신을 위한 통합형 솔루션

Moxa의 랙 탑재 시리얼 디바이스 서버인 NPort S9650I 시리즈는 IEC 61850 MMS(Manufacturing Message Specification) 프로토콜을 지원하고 전력 변전소 애플리케이션 용의 IEC 61850-3 및 IEEE 1613 표준을 충족한다. 임베디드 컴퓨터와 이더넷 스위치에서부터 시리얼 디바이스 서버까지 포함하는 업계 최초로 가장 포괄적인 솔루션이다.

Moxa www.moxa.com

 

6

피드백 제어로 정밀 제어 실현한 디스플레이 단상 전력조정기 

오토닉스의 SPR1 시리즈는 안정적이고 정밀한 제어를 선보이는 LED 디스플레이 단상 슬림 전력조정기다. 입력 전압/전류/전력의 변동이나 부하 변동이 충분히 발생할 수 있는 환경에서 피드백 제어 방식을 사용하여 전압, 전류, 전력의 값을 정확하게 제어할 수 있으며, 니크롬, 백금, 몰리브덴, 탄화규소계(SIC) 등의 다양한 부하를 정확하고 안정적으로 제어할 수 있다. 오토닉스의 피드백 제어 방식은 출력 정도가 ±3%를 실현하기 때문에 보다 정밀하게 제어할 수 있다.

㈜오토닉스 www.autonics.co.kr

7차세대 HMI 패널 인터페이스

B&R의 SDL4는 4세대 디스플레이 전송 기술, 스마트 디스플레이 링크다. HDBㄴaseT 2.0을 기반으로 하고 산업용 PC와 디스플레이 장치 사이에 100미터까지 거리를 둘 수 있다. 다수의 원격 HMI 패널을 갖춘 확장 가능한 기계와 시스템을 설치하는 것을 쉽게 해준다. 최적의 영상 품질을 위해 모든 신호를 압축되지 않은 상태로 고해상도로 전송한다.

비앤알산업자동화 www.br-automation.com

Next Prev

About 김란영 기자

따끈한 밥 위에 스팸 한 조각처럼 감칠맛 나는 기사로 여러분의 입맛을 책임지겠습니다. 맛있게 읽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