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트렌드 / 세코의 스무 살, 풍성한 생일파티

세코의 스무 살, 풍성한 생일파티

스웨덴 초경 절삭 공구 솔루션 기업 세코툴스코리아(이하 세코)가 창립 20주년을 맞았다. 지난 5월 18일 천안 사옥에서 열린 기념식에는 세코 아태지역 매니지먼트팀, 직원, 관계사, 고객 등 110명이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3

새로운 항해를 시작한 세코

이진우 대표이사는 기념사를 통해 “신우정공을 모태로 20년 전 시작한 세코가 이제 건실한 청년이 되었다. 1대 사장님을 비롯한 전임직원들의 피나는 노력의 결과로 IMF 및 리먼 브라더스 사태 등 어려운 대내외적 경제적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해 명실상부한 프리미엄 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었다. 이제 새로운 도전을 위해 우리는 위대한 항해를 하고 있다. 행복한 사원이 많을수록 세코도 발전할 것이라고 믿는다. 즐거움, 존경, 자부심, 배움과 성장이 있는 회사로 발전해 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Next Prev

6
7
4
5
Next Prev

Renovation Office Tour

이어 세코의 20주년을 맞아 새롭게 단장을 마친 사옥 투어가 진행됐다. 사무실은 전반적으로 스칸디나비아반도 스타일과 한국적 정서가 조합된 차분한 분위기다. 조직 내 수평적인 통합을 위한 민주적인 공간계획을 위해 직급에 따른 벽을 허물고, 사무 공간과 중역용 사무 가구를 없애면서 오픈된 공간에 같은 데스크 시스템을 적용했다. 필요에 따라서 독립적인 오피스 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는 1인용 회의실, 일반 회의실, 세미나실, MD실 등을 갖춰 열린 공간과 닫힌 공간을 적절하게 구성했다. 특히, 직원들이 사무실에서도 쉴 수 있도록 많은 휴게 공간이 곳곳에 자리했다. 그중에서도 도서관과 영화관으로 사용할 수 있는 3층 루프탑 공간은 많은 고객의 부러움을 샀다.

 

 

About 김란영 기자

따끈한 밥 위에 스팸 한 조각처럼 감칠맛 나는 기사로 여러분의 입맛을 책임지겠습니다. 맛있게 읽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