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제조 트렌드 / 행사/전시회 / 짐머그룹의 가상 전시회 쇼룸 – 팬데믹 시대의 디지털 대안
모두캐드 캠페인

짐머그룹의 가상 전시회 쇼룸 – 팬데믹 시대의 디지털 대안

짐머그룹(Zimmer Group)은 코로나 팬데믹의 시기에도 불구하고 성공적인 시장 진출을 위해 혁신적인 솔루션과 신제품을 찾고자 하는 요구에 대응하기 위해 디지털 대안으로 가상 전시회 부스를 선보였다.

ZG_BIL_ANW_018007-BIL_#SALL_#AQU_#V1

가상 부스가 오프라인 전시회를 완전히 대체할 수는 없지만 전시회에 참석하기 위한 입장료, 여행비, 숙박비 등 통상적인 비용 절감은 물론 온라인 전시회 부스를 이용하면 소요되는 시간도 크게 단축된다. 관심 있는 누구나 언제든지 24시간동안 집이나 사무실에서 가상 부스를 편하게 방문할 수 있다. 새로운 플랫폼을 통해 짐머그룹의 담당자를 만날 수도 있다. 온라인에 제공된 양식을 통해 간단히 직접 질문도 가능하다.

가상 쇼룸을 방문하면 6가지 기술 분야와 짐머의 회사에 대해 설명하는 애니메이션 쇼룸이 준비되어 있다. 독일 자동화 전문기업인 짐머그룹의 움직이는 쇼룸에 전시된 제품과 서비스는 놀라운 디지털 방식을 통해 구현되어 있으며 제품을 모든 측면에서 확인할 수 있는 3D 모델도 존재한다. 전시된 모든 제품들은 클릭 가능한 핫스팟과 같은 디지털 방식으로 소통이 가능하며 각 제품들이 지닌 특징과 장점이 담긴 화면이 있다.

한번 더 클릭하면 추가적인 이미지와 데이터시트를 확인 가능하며, 더 궁금한 점이 있다면 비디오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자세히 확인 가능하다. 가상 전시장에 있는 모든 정보와 콘텐츠는 독일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폴란드어, 슬로바키아어, 스페인어, 중국어 및 한국어로 확인할 수 있다.

About 이상준 기자

생산제조인을 위한 매거진 MFG 편집장 이상준입니다. 대한민국 제조업 발전을 위해 일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