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인더스트리4.0 / 스마트공장 / 엠아이큐브솔루션,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1’통해 스마트 팩토리 토털 솔루션 선보인다
모두캐드 캠페인

엠아이큐브솔루션,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1’통해 스마트 팩토리 토털 솔루션 선보인다

엠아이큐브솔루션(대표이사 박문원, 심효준)은 오는 9월 8일부터 10일까지 서울특별시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리는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이하 SF+AW) 2021’에 참가하여 스마트 팩토리 구축과 제조 지능화를 위한 디지털 전환을 실현하는 토털 솔루션을 선보인다.

그림1

코엑스와 한국산업지능화협회, 첨단 등이 주최하는 ‘SF+AW 2021’는 제조업계 내 최대 규모로 꼽히는 주요 전시회이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일정이 조정되어 2년 만에 개최되는 만큼, 금년에는 2019년 대비 약 12.5% 증가한 45,000여 명이 전시회장을 방문할 전망이다. 최근 ‘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인해 수도권 지역에서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를 적용하고 있으나 주최측은 철저한 방역 조치를 통해 전시회를 안전하게 개최할 계획이다.

엠아이큐브솔루션은 ‘SF+AW 2021’ 세부 행사 중 코엑스 C, D홀에서 열리는 ‘스마트공장엑스포’ 전시에 참가한다. 전시 부스에서는 클라우드 기반 MES 솔루션 ‘SmartFactory’를 비롯하여 설비 효율 최적화 솔루션 ‘SmartEES(Equipment Engineering System)’와 ‘SmartAI’를 연계한 설비 예지보전과 공정 및 품질 지능화 구축사례를 소개한다.

특히 금번에는 지난 5월, 전략적 투자 유치를 통해 긴밀한 협력 관계를 구축한 에스피시스템스와 공동 전시에 나선다. 에스피시스템스의 산업용 갠트리 로봇과 물류 자동화 시스템을 엠아이큐브솔루션의 스마트 팩토리 솔루션 라인업과 함께 전시하여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아우르는 ‘토털 솔루션 제공자’의 역량을 보여줄 예정이다.

About 이상준 기자

생산제조인을 위한 매거진 MFG 편집장 이상준입니다. 대한민국 제조업 발전을 위해 일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