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제조 트렌드 / 제조 뉴스 / DKSH코리아, 생명과학 사업 강화 위해 보성과학 인수
서포터즈 신청하기

DKSH코리아, 생명과학 사업 강화 위해 보성과학 인수

DKSH가 지난 4월 1일 한국 생명 과학 유통 기업인 보성과학의 인수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KakaoTalk_20210402_141656923DKSH그룹은 M&A전략에 따라 한국 생명 과학 유통 기업인 보성과학의 인수를 성공적으로 완료했다. 2019년 태국에서 SPC를 인수한 이후, 이번 인수는 DKSH 기계사업부가 아시아를 대표하는 과학 기기 분야의 선도 회사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기위한 두 번째 인수이다.

1993년에 설립된 보성과학은 대한민국 서울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약 90여명의 전문가들을 고용하고 있다. 빠르게 성장하는 생명과학, 임상진단, 환경, 미생물학 시장에서 사용되는 글로벌 포트폴리오의 과학기기뿐만 아니라 관련 소모품을 판매, 마케팅 및 유통을 영위하는 회사로, 그들의 고객 기반에는 병원, 연구소, 실험실, 대학교, 제약 및 식음료 회사 등이 포함된다. 또한,보성과학은 자체 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어 DKSH 기계사업부는 연구소가 총 19개로 늘어나게 되었다.

DKSH의 기계사업부 대표 Hanno Elbraechter는 “우리는 30년 이상 한국에서 사업을 하고 있으며 과학 기기의 핵심 기업인 보성과학을 인수하여 다음 단계로 나아가게되어 기쁩니다. 그들의 사업은 우리의 기존 운영을 보완하고 복원력을 구축하여 우리의 전략이 성장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를 통해 생명 과학 시장에서 우리의 입지를 크게 강화하게 되었습니다. 보성과학이 DKSH그룹의 일원이 된 것을 환영하며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DKSH는 이번 인수를 통해  판매 제품을 다각화하여 고객들에게 폭넓고 다양한 솔루션을 바탕으로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다가오는 5월 25일부터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21 KOREA LAB(제15회 국제연구·실험 및 첨단분석장비전)에서  보성과학과 함께 과학 분석 기기 분야의 제품 및 솔루션을 선보인다.

About 이상준 기자

생산제조인을 위한 매거진 MFG 편집장 이상준입니다. 대한민국 제조업 발전을 위해 일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