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제조 트렌드 / 제조 뉴스 / 지멘스, 스타트업에 솔리드 엣지 종합 소프트웨어 패키지 무료 지원
서포터즈 신청하기

지멘스, 스타트업에 솔리드 엣지 종합 소프트웨어 패키지 무료 지원

지멘스 디지털 인더스트리 소프트웨어는 스타트업을 위한 솔리드 엣지(Solid Edge for Startups) 프로그램을 한국에 론칭하며, 혁신적인 스타트업들이 2D/3D 캐드 시스템인 솔리드 엣지를 무료로 연간 구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밝혔다.

지멘스솔리드 엣지는 3D 설계, 시뮬레이션, 제조, 설계 관리 등 제품 개발 전 과정에서 사용되는 비용 효율적이며, 사용이 간편한 소프트웨어 포트폴리오이다. 스타트업들은 좋은 아이디어를 갖고 있음에도 예산이 매우 한정적인 경우가 많다. 이러한 예산이 개발 소프트웨어를 조달하는 데 지출되지 않도록, 지멘스 디지털 인터스트리 소프트웨어는 신생 스타트업의 설계자와 개발자에게 별도의 신청 비용 없이 솔리드 엣지 소프트웨어 정식 버전을 무료로 제공한다.

솔리드 엣지 포 스타트업 프로그램이 제공하는 혜택으로는 솔리드엣지 소프트웨어 1년 구독권과 교육 자료 제품 전문가 커뮤니티에서의 가이드, eBook, 백서, 비디오 등 성공 사례가 제공된다.

이번 스타트업을 위한 솔리드 엣지 프로그램은 설계 및 제품 제조 스타트업을 포함한 다양한 업종의 스타트업에 열려 있다. 단, 자본금 100만 달러 미만이거나, 연 매출 100만 달러 미만인 설립 3년 이하 법인을 대상으로 하며,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여기에서 프로그램에 신청할 수 있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About 이상준 기자

생산제조인을 위한 매거진 MFG 편집장 이상준입니다. 대한민국 제조업 발전을 위해 일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