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가공 / 공구/툴링 / 코오로이, 다양한 가공면에서 가공이 가능한 탑 솔리드 인덱서블 드릴 ‘TPDC-FC’ 출시
백서 다운로드 하기

코오로이, 다양한 가공면에서 가공이 가능한 탑 솔리드 인덱서블 드릴 ‘TPDC-FC’ 출시

코오로이(KORLOY)는 경사면, 곡면 등 광범위한 가공면에서 가공이 가능한 솔리드 인덱서블 드릴을 새롭게 출시하였다.

 최근 자동차, 항공, 우주 등 전방 산업을 중심으로 가공 효율 향상, 가공비 절감 및 가공시간 단축 등 우수한 가공 성능과 경제적인 절삭공구에 대한 요구가 지속되고 있다. 코오로이는 이러한 시장의 요구를 반영하여 광범위한 가공면에서 가공이 가능하여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공구비를 절약할 수 있는 TPDC-FC를 출시하였다.

코오로이의 탑 솔리드 인덱서블 드릴 ‘TPDC-FC’ 코오로이의 탑 솔리드 인덱서블 드릴 ‘TPDC-FC’

새롭게 출시된 TPDC-FC의 인써트는 145°선단각 및 독자적인 저 절삭저항형 인선을 적용하여 드릴링의 가공 안정성을 높여 면조도 및 가공정밀도가 우수하다. 또한, 초미립 모재 적용과 윤활 박막, 독자적인 후처리 적용을 통해 안정적인 가공 및 수명을 보장한다.

TPDC-FC는 기존 TPDC 홀더에 체결하여 가공할 수 있기 때문에 1.5D~12D까지 폭 넓은 가공조건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TPDC와 동일한 홀더를 사용하여 공구비 절감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따라서 공정 최소로 공구 교체 시간이 감소하여 Cycle Time 단축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경제성 확보를 요구하는 가공 시장의 차세대 솔루션이 될 것이다.

About 이상준 기자

생산제조인을 위한 매거진 MFG 편집장 이상준입니다. 대한민국 제조업 발전을 위해 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