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제조 트렌드 / 뉴스/정책/지원사업 / SIC 마킹- XXL-BOX 레이저 마킹 스테이션 출시
백서 다운로드 하기

SIC 마킹- XXL-BOX 레이저 마킹 스테이션 출시

산업용 이력추적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업체인 SIC 마킹은 대형 마킹스테이션인 XXL-BOX 레이저 마킹 스테이션 출시했다고 밝혔다.

마케팅 및 세일즈 디렉터인 에릭 B.(Eric B.)는  “소형 마킹 스테이션인 L-BOX와 XL-BOX의 대대적인 성공 이후, 대형 부품에도 마킹 가능한 더 큰 작업공간에 대한 요구가 많았다”고 전했다.

assemblage01_V2.jpg_ico500[1]

매우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3가지의 기본 사이즈로 제공되는 XXL-BOX는 SIC 마킹의 광범위한 레이저 워크스테이션 제품을 완벽하게 보완하여 캐비닛 크기와 관련한 모든 고객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다.

제품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새로운 XXL-BOX 스테이션은 3가지 표준 모델(800mm, 1200mm, 1600mm)과 수많은 액세서리를 통해 기록적인 작업범위와 뛰어난 모듈성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각기 다른 고객의 요구사항에 완벽하게 부응할 수 있으며, 이는 SIC 마킹의 맞춤형 솔루션에 대한 방대한 노하우를 보여준다.

 XXL-BOX 스테이션 3가지 표준 모델 왼쪽부터(800mm, 1200mm, 1600mm)
XXL-BOX 스테이션 3가지 표준 모델 왼쪽부터(800mm, 1200mm, 1600mm)

프로젝트 매니저인 니콜라스 E.(Nicolas E.)는 “XXL-BOX는 대량 작업을 처리하는데 매우 적합하며, SIC 마킹의 프로젝트 관리자를 통해 보다 복잡한 대량 마킹 애플리케이션에 사용할 수 있도록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 또한 수많은 액세서리를 갖추고 있어 매우 뛰어난 유연성을 제공한다. 우리 기술 팀에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제안한 몇 가지 애플리케이션 사례로는 자동 3차원 축과 자동 로딩 시스템, 로딩 드로어(Loading Drawer) 및 턴테이블 등 다양하다”고 설명했다.

assemblage03_V1.jpg_ico400[1]

많은 고객들의 요청으로 개발된 새로운 XXL-BOX 레이저 마킹 스테이션은 샤프트, 밸브 또는 펌프 바디 및 크랭크케이스, 배기부품 뿐만 아니라 차체 하부 조립품과 같은 서브 어셈블리, 대형 부품을 생산하는 ETI 및 대규모 기업들을 통해 큰 성공을 거두고 있다. SIC 마킹은 이미 자동차, 항공, 산업용 차량, 유압, 석유 및 가스 등과 같은 분야에서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수행하고 있다.

About 이상준 기자

생산제조인을 위한 매거진 MFG 편집장 이상준입니다. 대한민국 제조업 발전을 위해 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