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가공 / 공구/툴링 / 코오로이, 난삭재 가공에 특화된 자동선반용 MS 칩브레이커 출시
백서 다운로드 하기

코오로이, 난삭재 가공에 특화된 자동선반용 MS 칩브레이커 출시

코오로이에서는 티타늄이나 스테인레스 같은 난삭재를 소재로 사용하는 소형 고정밀 부품 가공 시 우수한 성능을 발휘하는 MS 칩브레이커를 새롭게 출시했다.

 난삭재 가공에 특화된 자동선반용 MS 칩브레이커
난삭재 가공에 특화된 자동선반용 MS 칩브레이커

무인자동화 시스템인 자동선반의 요구와 소형정밀 부품 산업의 고도화, 난삭재 등과 같이 절삭 가공이 어려운 소재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특히, 임플란트는 순수티타늄(GRADE3, 4)과 티타늄합금(Ti-6Al-4V)같은 난삭재를 사용하므로 절삭 가공시 발생되는 높은열, 용착 등으로 인해 가공이 어렵고, 또한 높은 수준의 정밀도와 면조도가 요구 되고 있다. 

MS 칩브레이커는 절입량 변화에 따른 칩처리성 향상을 위한 최적화된 3차원 형상 설계, 고정밀 인써트 연삭 가공으로 정밀한 노즈R 형상과 예리한 절삭날을 구현하여 티타늄 가공 시 발생되는 절삭열과 용착을 최소화 했다. 

또한 미세조직을 균일하게 제어한 초미립 모재 적용으로 미세치핑을 방지하고, 특수 표면처리 기술이 적용된 PVD코팅을 적용하여 우수한 표면조도와 고경도/내산화성으로 높은 수명을 보장한다. 

코너 간 또는 제품 간의 치수편차를 최소화하기 위한 높은 수준의 공차 및 편차 관리로 인써트 코너 교체 시 공구 보정값이 필요 없어 고객의 사용 편의성이 향상된다. 

MS 칩브레이커는 설계, 제조, 품질 등의 프리미엄 제품관리와 고경도/내열성이 우수한 PC8110, PC5300 재종의 조합으로 고정밀 난삭재 가공을 원하는 사용자에게 최고의 솔루션이 될 것이다.

Screenshot 2020-07-23 at 13.42.50

 

About 이상준 기자

생산제조인을 위한 매거진 MFG 편집장 이상준입니다. 대한민국 제조업 발전을 위해 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