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제조 트렌드 / 제품 / 터크, 리눅스 기반 RFID-UHF 리더 출시
3D 프린팅 소재 백서 다운로드 하기

터크, 리눅스 기반 RFID-UHF 리더 출시

터크가 Q300 RFID UHF 리더에 리눅스 버전을 추가했다. 운영 체제는 특히 데이터의 분산 전처리 또는 상위 수준의 제품 관리 시스템에 연결 등의 읽기/쓰기 헤드의 광범위한 프로그래밍을 수행할 수 있는 시스템 인테그레이터(SI)에게 다양한 이점을 제공한다.

리눅스 기반 RFID-UHF 리더 TX700
리눅스 기반 RFID-UHF 리더 TX700

Q300은 1년 전 “인더스트리 4.0을 위한 멀티 툴”로 출시되었다. 2와트 리더를 사용하면 최대 4개의 패시브 UHF 안테나를 연결할 수 있으므로 벌크 식별 어플리케이션 등에 사용할 수 있다. 트리거 신호 또는 LED 조명은 4개의 디지털 I/O를 통해 제어 가능하다. 전환 가능한 안테나 편극으로 금속이 많은 환경에서 읽기 및 감지 속도를 높힌다. IP67 등급의 읽기/쓰기 헤드는 PoE (Power over Ethernet) 를 지원하므로 전원 공급 및 산업용 컨트롤러, ERP 또는 기타 시스템과의 통신을 위한 이더넷 케이블만 있으면 사용이 가능하다.

터크는 기존의 Codesys 및 리눅스 기반 제품 외에도 OPC-UA 및 윈도우 임베디드 컴팩트 2013 버전의 Q300 장치도 제공한다.

무료 등록하기

About 이상준 기자

생산제조인을 위한 매거진 MFG 편집장 이상준입니다. 대한민국 제조업 발전을 위해 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