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제조 트렌드 / 행사/전시회 / 자동차 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확인하자! – 오토모티브 월드 나고야, 9월 개최
3D 프린팅 소재 백서 다운로드 하기

자동차 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확인하자! – 오토모티브 월드 나고야, 9월 개최

Reed Exhibition Japan이 주최하는 「제2회 오토모티브 월드 나고야」가 오는 9월 18일(수)부터 20일(금)까지 3일간 나고야 포트메세(Port Messe Nagoya)에서 개최된다.
작년 처음으로 열렸던 이 전시회에는 일본 자동차 산업의 집결지라고 불리는 나고야에서 개최되어 예상을 크게 뛰어넘는 17,411명이 방문,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 올해에는 처음으로 참가하는 130개 사를 포함한 370개 사가 참가하고, 전 세계에서 약 2만 명의 업계 관련자들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어 작년보다 규모를 크게 확대하여 개최할 예정이다.

「제2회 오토모티브 월드 나고야」가 오는 9월 18일(수)부터 20일(금)까지 3일간 나고야 포트메세(Port Messe Nagoya)에서 개최된다.
「제2회 오토모티브 월드 나고야」가 오는 9월 18일(수)부터 20일(금)까지 3일간 나고야 포트메세(Port Messe Nagoya)에서 개최된다.

오토모티브 월드 나고야는 5개의 전시회로 구성되는데, 국제 자동차 전자부품 엑스포, EV & HEV 구동 시스템 엑스포, 자동차 경량화 엑스포, 자동차 부품 & 가공기술 엑스포, 자율주행 기술 엑스포가 그것이다. 올해 주목해야 할 것은 자율주행, 항공・우주, AI 인공지능 3개의 특별관이다. 자율주행 특별관에는 자율주행 개발에 필요한 센서, 레이더, AI・반도체, 카메라 등과 관련된 기업이 참가하여 최신 자동운전 기술에 대한 정보 수집과 동시에 비즈니스 상담이 진행될 것이며, 항공・우주 특별전에는 항공・우주 관련 제품 및 솔루션 관련사가 참가, AI 인공지능 특별전 또한 인공지능을 탑재 및 활용한 제품 솔루션을 확인할 수 있다.

2018년 개최된 제1회 오토모티브 월드 나고야.
2018년 개최된 제1회 오토모티브 월드 나고야.

특히, 이번 전시회 세미나 강연으로는 도요타, 폭스바겐, MaaS Global, Jaguar Land Rover 등 전 세계에서 주목받는 기업의 리더들이 강연할 예정이어서, 전 세계의 자동차 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 전시회는 비즈니스 확장을 기대하는 각국의 바이어들에게 커다란 기회가 될 전망이다. 한편, 제2회 오토모티브 월드 전시 기간 중 나고야 포트메세에서는 NEPCON, RoboDEX, SMART FACTORY Expo가 동시에 개최된다.

무료 등록하기

About 이상준 기자

생산제조인을 위한 매거진 MFG 편집장 이상준입니다. 대한민국 제조업 발전을 위해 일합니다.